상단 배너 이전 슬라이드
상단 배너 다음 슬라이드

영남대학교영남대학교

 

학사

학사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허가 공고 N

No.220805142
  • 작성자 수업학적팀
  • 등록일 : 2024.07.10
  • 조회수 : 2460
  • 기간 2024-07-11 ~ 2024-07-31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지원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재입학 허가를 통보하오니 

해당자는 아래 학사일정에 따라 수강신청 및 등록처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1. 확인 방법

 URP 종합정보-학적관리-학적조회/수정-예정상태에서 예정상태가 "재입학예정"이면  재입학 승인된 것임


2. 수강 신청

 가. 수강지도: 2024. 7. 16.(화)까지, 학부(과)로 문의

 나. 예비수강신청: 2024. 7. 17.(수) ~ 7. 19.(금) 

 다. 수강신청 : 2024. 8.12.(월) ~ 8.14.(수)

 라. 수강정정 : 2024. 9. 5.(목) ~ 9. 6.(금)


3. 등록

 가. 등록기간 : 2024. 8.20.(화) ~ 8.22.(목)

        [추가등록기간 : 2024. 9. 11.(수) ~ 9.13.(금)] 

 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 : 홈페이지(URP종합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출력)

       에서 출력 - 2024. 8.14.(수) 13:00 이후 출력 가능

 다학점단위등록자 등록금 납부 

      학점단위등록자는 학년별 일정에 맞추어 수강신청하고 수강신청학점에 따라 등록금이  

      부과되면 추가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한다.  

     * 학점단위등록 대상자 고지서 출력은  2024. 9. 10.(화) 13:00부터 출력 가능  


4. 기타

 가. 제적 이전에 전공배정을 받은 학생은 당시에 배정받은 전공으로 재입학 된다. 

 나. 수강신청 전에 학부(과)에서 반드시 수강지도를 받아야만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수강지도관련 문의는 해당 학부(과) 사무실로 문의 바람. 

 다. 학생증은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에 한하여 2024. 9. 2.(월)부터 신청 가능

      * 학생증발급 관련 문의 - 학생지원팀 053) 810-1137 



2024.      7.


교   무   처   장